“이 중 하나라도 속한다면 운이 막혀있는 겁니다” 인상학자들이 강조하는 가난과 불행을 부르는 옷차림

운을 막고 불행해지게 만드는 옷차림이 있습니다.

왠지 모르게 기억에 남고, 편안하게 느껴지는 사람, 부티가 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대게 옷을 깔끔하게 입는 사람들인 경우가 많습니다.

미국 워싱턴대학 심리 연구팀 논문에 따르면 옷을 잘입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을 때 자산의 규모가 적게는 10배, 많게는 100배 이상의 차이를 나타냈다고 합니다.

올바른 길

인상학자들의 견해에 따르면 옷을 잘입는 사람의 경우, 본인의 생각에 대해 타인의 동의나 승낙을 쉽게 얻어낼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의 경우 이것이 아주 어렵다고 합니다.

아마 누군가 모르는 사람이 다가오려 할 때 깔끔하게 차려입은 사람이라면 경계를 하지 않겠지만 왠지 모르게 거부감이 느껴지는 옷차림을 하고 있다면 자리를 피하거나 거리를 두고 싶어하는게 인간 심리입니다.

후자의 경우, 풍수적으로 들어오려는 복도 막아 불행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옷차림이 가난을 부르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늘어진 옷 / 색이 바랜 옷

옷이 늘어났다는 것은 이미 그 옷의 수명이 다했다는 것이며 색이 바랬다는 것 역시 동일합니다. 버려야 할 옷을 입고 다니는 꼴인데요.

풍수학에서는 생과 사의 개념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나에게서 생기가 넘쳐 번영해 갈 사람인지 몰락해 갈 사람인지를 암시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옷을 걸때도 세탁소에서 주는 철제 옷걸이에 얇은 옷을 걸어두면 시간이 지나 늘어나게 되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옷차림에서 사람들이 나를 멀리하고 실제 내가 가진능력보다 과소평가 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절대 피해야겠습니다.

2. 구겨진 정장 / 외투

외투나 정장이 구겨져 있다는 것은 게으른 사람이다 라는 것을 반증할 수 있습니다. 옷을 제대로 걸어두지 않고 함부로 던져두는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현대 인상학자들 역시 이러한 사람은 일정한 형식이나 절차없이 편한대로 막 사는 사람이라고 표현을 하며 타인에게 절대로 호감을 얻을 수 없는 사람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생각대로 되고 말대로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나의 생각과 행동이 바르다는 것을 타인에게 보여주는 가장 첫번째 모습이 양복과 외투라는 점을 기억해두는것이 좋습니다.

3. 허전한 손목 / 목

항상 어디든 포인트가 있어야 좋다고 합니다.

목걸이에도 펜던트라는 포인트가 있어야 하며 반지에도 구심점이 있는것과 같이 옷에도 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 인간이 살아가는 모든 곳에 포인트가 있어야 하는데 예를 들어 똑같은 넥타이를 한 사람들 중 핀을 한 사람과 하지 않은 사람은 상대방이 바라보기에 정갈함이 완전이 달려져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똑같은 옷을 입더라도 눈길을 끄는 포인트 부분이 있느냐 없느냐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주게 되는데요.

몸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가능하면 손에는 손목시계나 반지 둘 중에 하나는 하고 있는 게 좋으며 여성의 경우 가능하면 목걸이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단, 주의할점은 과도한 목걸이나 반지를 착용한다면 다른사람을 불편하게 하여 스스로의 운을 막아 버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지나 목걸이, 손목시계 또는 넥타이 핀 등 최소한 한 두개 정도를 하면 스스로의 고급스러움을 타인에게 보여줄 수 있으며, 타인의 동의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4. 낡은 운동화 / 구두

운을 막는 최악의 요소는 바로 신발입니다.

낡고 더러운 신발을 신고 다니는 사람은 행동에 조심성이 없고 생각에 조심성이 없다는 것을 반증한다고 합니다.

이런 사람은 한걸음을 걷더라도 디뎌야 할 곳과 디디지 말아야 할 곳을 구분하지 않을 것이며, 이런 사실이 자신도 모르게 무의식 속에 새겨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생각과 행동, 말에 있어서도 무의식적으로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하고 싶은 말 다하고 사는 사람, 하고 싶은 행동 다하고 사는 사람, 남을 배려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신발을 보시기 바랍니다.

5. 검정색 옷 입을 때

검정색 옷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편하고 부담이 없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럴 때는 반드시 그 안에 입은 옷의 색깔은 완전히 달라야 합니다.

오행학 적으로 검은색은 수(水) 오행을 말하는 것이며 휴식과 마침, 죽음과 멈춤을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인데요.

과학적으로도 검은 색 옷을 매일 입게되면 스스로의 기분이나 건강상태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고 합니다.

검은색이 주는 파장 때문에 그렇다고 하는데요. 검은색에는 심리를 좌우하는 생체적인 파장이 있다고 합니다.

마치 흐린날이나 비오는 날에 밝은 색 옷을 입르면 기분이 밝아지는 것처럼, 검은색 한가지의 색상으로 옷일 입게 되면 늘 우울해지며 상대적으로 소심해 지기 때문에 다른사람에 비해 불행을 겪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풍수적으로 가난과 불행을 부르는 옷차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비싼 옷이 아니더라도 깔끔하고 단정한 옷차림을 통해 행복과 성공의 운을 높이시길 바랍니다.

-출처 올바른 길-

📌”이런 사진은 운을 죽여버립니다” 풍수학박사가 알려주는 휴대폰에 보관하면 불운을 몰고오는 사진

📌”12월 이 띠분들 미리 축하합니다” 정신없을 정도로 재물운과 인연운이 가득 들어온다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