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물 마시면서 드디어 비만을 잡았습니다!” 11kg 감량한 의사의 비법! 모든게 이 물! 덕분이라고

비만인 경우 당뇨와 고혈압의 위험은 물론 각종 통증에 시달리게 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하지만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하면서 적정체중을 유지하는 게 말처럼 쉽지 않아 고민인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번시간에는 특별한 물을 마시면서 11kg 감량에 성공한 성형외과 의사의 특급 비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파 베이글 수

그 특별한 비법은 바로 대파였습니다.

엄지의제왕

대파를 우린 물을 마시게 되면 체중감량과 탄력유지,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며 복부내장지방에서 나오는 염증을 치료할 뿐더러 활성산소를 잡아주는 폴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을 첨가하게되면 다이어트로 인한 노화 방지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파 베이글 수 만드는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대파 베이글 수 만드는 방법

재료: 생수 1.5리터, 대파 한 줄기, 레몬 슬라이스 1~2조각

대파 한 줄기는 뿌리까지 깨끗하게 씻은 후 큼직하게 잘라줍니다.

생수 1.5리터에 대파를 넣고 약한 불로 20분간 끓여주는데 이때 대파의 매운맛이 빠지도록 뚜껑을 열고 끓입니다.

충분히 식힌 대파수에 레몬 슬라이스를 1~2조각 넣으면 대파베이글수가 완성됩니다.

레몬을 많이 넣으면 속 쓰림을 유발할 수 있으니 1~2조각을 넣고 레몬에 풍부한 비타민C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대파수가 식은 후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섭취하는 물은 대파 베이글 수와 일반 생수 반반씩 섭취하고 대파 베이글 수 마시는 시간은 아침, 점심, 저녁 식사 전에 300~500ml씩 마시는게 좋은데요.

빈속에 마실 때 속이 쓰릴 경우엔 완성된 대파 베이글 수에 생수를 추가로 희석해서 마셔도 좋습니다.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엄지의제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