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의 씨앗! 아예 자라지 못합니다!” 종양 생성을 막아주는 모든 성분을 담아낸 기적의 채소라고

대한민국 사망률 1위는 단연 암입니다. 하지만 몸속에서 이것만 미리 발견하면 암에 걸릴 확률을 90%나 감소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언제든지 암으로 발전할 수 있는 암의 씨앗, 혹인데요.

천기누설

이번시간에는 어떤 혹이 암으로 발전할 수 있는지, 그리고 혹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재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종양이란

종양(혹)은 우리 몸 속에서 비정상적으로 자라난 덩어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포의 돌연변이가 발생해 과다 증식이 일어난 세포의 집단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혹에는 악성종양과 양성종양 이렇게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악성 종양은 우리가 흔이 ‘암’이라고 부르는 종양으로 수술, 시술을 비롯한 의학적인 치료가 반드시 필요한 혹이 바로 악성 종양입니다.

반면 양성 종양의 경우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보통 치료가 필요하지 않으며, 건강한 식습관과 관리를 통해 혹의 생성을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혹의 생성을 예방해주는 식재료는 어떤것을 섭취하면 좋을까요?

바로 케일입니다.

케일에는 혹 생성을 막아주는 3가지 성분이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클로로필과 파이톨 성분

이 성분들은 돌연변이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서 혹 생성 억제에 도움이 되며 세포를 건강하게 만들어 항암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실제로 클로로필 함량이 많다고 알려진 시금치보다 케일에 더욱 많이 들어 있습니다.

칼슘

칼슘 부족은 어느 질병에나 치명적이란 사실 아실겁니다. 칼슘이 없으면 호르몬 분비가 망가지고 혈액과 체액의 균형이 무너져 종양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케일에는 칼슘 하면 떠오르는 우유보다 훨씬 많은 칼슘을 함량하고 있습니다.

인돌3카비놀 성분

인돌3카비놀은 종양 생성을 억제하는 단백질 생성을 활성화해서 종양 발생을 억제해줍니다.

단백질은 면역력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요, 인돌3카비놀을 섭취하면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됩니다.

케일 섭취방법

케일은 진한 녹색을 띨수록 더 신선합니다. 그리고 크기 또한 다양한데요.

큰 케일은 질기지만 단맛이 강하기에 즙용으로 활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 작은 케일은 부드럽지만 쌉쌀한 맛이 강해 밥과 함께 쌈으로 섭취해주시면 좋습니다.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천기누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