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어버이날에는 이걸 선물해보세요” 엄마또래 왕언니가 알려주는 엄빠가 현금보다 좋아하는 선물베스트

어른들에게 선물을 하려고하면 마땅히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마음에 안드는 선물을 받게 되면 서로가 곤란해지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펄이지엥

0세대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시니어 모델 대세 중 한분인 펄이지엥님 채널에서는 이런 고민을 덜어 주고 센스 있는 선물로 칭찬까지 받을 수 있는 선물에 대한 팁을 공유했습니다.

부모님 세대의 시선에서 알려주는, 5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의 다양한 금액대별 “어른들을 위한 센스있는 선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연꿀 세트 3만원

나이가 들수록 건강을 챙겨주면 기분이 좋습니다. 건강 식품을 선물하고 싶다면 꿀 선물이 좋습니다.

나이가 들면 당을 조심해야 하지만 꿀은 설탕 대신 요리에 활용할 수도 있고 음료 대신 타서 차로 드셔도 되니 선물용으로 진짜 최고입니다.

유산균 5만3천원

요즘 영양제 인기 순위 1위가 유산균입니다.

덴프스의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제품은 한박스에 60알이 들어있어서 2개월분입니다. 한알에 유산균이 100억마리가 들어있어서 효과가 좋은 유산균입니다. 또한 케이스가 작아서 휴대성이 좋습니다.

오마주 실리콘 테이블 매트(멜로우스페이스) 2만6천원

프렌치함과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이 브랜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에 실리콘 재질이라 활용도가 좋습니다

선물하시려는 집의 식탁 색깔을 알고 어두운 계열이라면 밝은색을, 화이트 계열이면 어두운톤의 테이블 매트를 선물하면 센스 있는 선물이 됩니다.

방한화(노스페이스) 9만9천원

기능화이지만 디자인이 좋아서 평상시에도 신을 수 있습니다. 구스다운으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따뜻합니다.

‘머리는 맑고 시원하게 발은 따뜻하게’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발이 따뜻한게 건강에 좋습니다. 

또한 미끄럼방지 깔창이 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 선물한다면 커플 신발로도 추천합니다.

여름철에 신을 것으로는 시원하고 편안하면서 쿠셔닝과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장착된 커플 샌들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티브라이트 캔들 홀더(베르나르도) 11만원

아주 작고 귀여운 도자기입니다. 이안에 향초를 피우고 뚜껑을 닫으면 아름다운 오브제가 살아납니다.

홀더 모양이 여러가지여서 선물하는 분을 생각하며 고르는 재미도 있습니다.

베르나르도는 프랑스 장인이 수작업으로 만든거라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선물을 원한다면 추천합니다.

부모님들 만족도가 제일 높은 선물로 가전제품을 많이 꼽습니다. 20만원대 가전제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코드레스 셀렉트 구강세정기(워터픽) 14만9천원

나이가 들수록 치아 건강이 삶의 큰 역할을 합니다. 보통 치실도 많이 사용하는데 치실만으로 입안 잔여물이 완벽하게 제거가 안되므로 입안 구석구석 수압으로 깨끗하게 씻어주면 정말 시원합니다.

팁만 바꿔주면 여러 사람이 사용할 수 있으니 가족이 많은 집에는 팁 케이스를 추가하면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더 팟 화이트 전기포트(발뮤다) 19만9천원

전기포트는 커피나 차 내려마실 때 자주 사용하는 가전제품입니다.

전기포트 주둥이가 길게 빠져 있어서 커피를 내릴 때 편리하며 예쁘기까지 합니다.

어른들께 선물하면 디자인과 실용성을 다 잡았다고 칭찬 받을 겁니다.

대용량 스텐 가습기(미로) 24만4천원

나이가 들수록 조금만 건조해져도 피부가 바로 반응을 합니다. 노화로 이어지는 부분이니 실내 적정 습도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가습기 있는 집이어도 방에 두시라고 선물하면 정말 좋아하실겁니다.

용량이나 디자인별로 가격대가 다르니 맞춰서 선물하면 됩니다. 가습 기능 뿐 아니라 무드등 기능이 있어서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습니다.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펄이지엥-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