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쉬는거 같은데 운동이 됩니다!” 식사 후 제자리 걸음에 몸 속 혈당이 모조리 태워진다고

식후에 올라가는 혈당을 잡으려면 식사를 하고 소화를 어느 정도 시킨 다음에 30분 후부터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혈당을 조절하는 인슐린이 할 일을 근육이 덜어주면서 몸에 있는 당을 태워주면서 인슐린의 낭비도 줄여주고 혈당도 잡아줄 수 있습니다.

고강도 운동이 아닌 간단하게 집에서도 누구나 할 수 있는 동작으로 당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허벅지의 대퇴직근, 복부의 코어 근육, 팔의 전체적인 근육 등을 사용해 혈당을 잡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입니다.

관련영상은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게걸음 워킹

제자리걸음을 하다가 양발을 바깥으로 한 걸음씩 두번에 걸쳐 양쪽으로 벌립니다.

다시 반대로 양발을 한 걸음씩 두번에 걸쳐 안쪽으로 모아줍니다.

같은 방법으로 반복해서 1분 동안 가볍게 걷습니다.

1분 운동, 15초 휴식으로 총 4세트를 진행합니다.

투명 줄넘기

투명 줄넘기를 뛴다는 생각으로 양쪽 손목을 흔들면 가볍게 뜁니다.

뛰는 듯 마는 듯 가볍게 뛰는것이 핵심입니다.

발목이나 무릎이 안좋은 분들은 밖에서는 운동화를 착용하고 집에서는 매트를 깔고 운동을 합니다.

1분 운동 15초 휴식으로 총 3세트 진행합니다.

갑자기 운동을 멈출 경우 오히려 혈당을 상승 시킬 수 있으니 마무리 운동까지 꼭 하시길 바랍니다.

운동을 매일 반복해서 하게 되면 확실히 치솟는 혈당을 잡을 수 있으니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상보기

📌”당뇨전단계라면 이것 드세요” 현직약사가 추천하는 공복혈당을 낮추고 당뇨를 예방하는 검증된 영양제

📌”보리차에 이것 넣어 함께 마시면 혈관이 회춘합니다” 혈당 뚝! 떨어뜨리는 건강 보리차 만드는 방법 (+ 초간단 레시피)

-출처 나는 몸신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