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의 암을 이겨낸 항암식단이라고” 유방암과 갑상선암을 극복한 한 배우의 특별한 식단은 이것이 다릅니다

80년대 배우 하미혜 씨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어머니에 이어서 자신까지 유방암에 걸리고, 유방암 치료를 받은지 3년 후에 갑상선암까지 생겼다고 고백했습니다.

천기누설

그러나 그녀는 두 번의 암을 이겨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두 번의 암을 이겨낸 후 건강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게 됐다는 배우 하미혜 씨가 먹는 암 예방과 재발 방지에 도움을 주는 항암 식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침식사 1단계

공복에 마시는 올리브유 한잔이 그 비밀입니다.

올리브유에는 면역 기능을 높이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그리고 고품질 올리브유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는 암세포를 사멸시키는 올레오칸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암 예방 및 재발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아침식사 2단계

본격적인 아침식사로 발아현미 누룽지를 먹습니다.

발아현미는 일반 현미와 달리 발효 과정에서 가바, 피티산 성분이 더해져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게다가 발아현미를 누룽지로 만들어 섭취하면 항체 형성에 관여하는 아미노산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가 생성되기 때문에 암 예방 및 재발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발아현미 누룽지 만드는 방법

발아현미는 하룻밤 불려주면 까끌한 식감이 사라지고, 소화가 더욱 쉬워집니다.

그리고 백미와 하루 불린 발아현미를 1:1 비율로 섞어 밥을 짓습니다.

완성된 발아현미밥을 약한 불에 천천히 구워주면 영양소 파괴는 줄이고, 구수한 맛은 살릴 수 있습니다.

아침식사 3단계

식후에 발사믹 식초를 한 큰술 마십니다.

발사믹 식초에는 유기산이 풍부해 암세포 형성을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항암 역할을 하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기 때문에 암 예방 및 재발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항암 밥상

하미혜 씨가 먹는 청국장은 특별하다고 하는데요, 바로 ‘생강’을 넣었기 때문입니다.

항암 청국장 만들 때는 멸치육수에 채소를 넣고, 청국장은 육수가 끓을 때 맨 나중에 넣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다진 생강’을 넣고 끓여 주는데요.

청국장에 고분자 다당은 암에 대한 면역 기능을 높이고, 바실러스 균은 암세포 억제에도 도움을 줍니다.

게다가 청국장에 생강을 넣으면, 생강의 진저롤 성분이 청국장의 소화 흡수율을 높이고, 진저롤과 쇼가올 성분은 면역 세포인 T세포의 활동을 촉진해 암 예방 및 재발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출처 천기누설-

👉“가지는 8가지 암세포의 증식을 멈춥니다” 항암채소 1위 가지의 섭취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방법 (시간+온도+조리법)

👉“집집마다 있는 이것 세상에서 가장 싼 암치료제 였습니다” 주부필수품인 이것의 알려지지 않는 깜짝놀랄 효능 4가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