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하게 귀티가 흐르는 사람은 이것이 다릅니다” 귀티나는 사람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

‘귀티가 난다’ 라는 말은 누구나 듣고 싶어하는 말이 아닐까 싶은데요.

귀하게 보이는 모습이나 태도는 내면의 인성과 인격을 드러내기 때문에 단기간에 바꾸기는 쉽지 않습니다.

오래된 습관이 배어나는 것인데요.

귀티나는 사람을 결정하는 외적인 요인 2가지와 내적인 요인 1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생 내편이 되어 줄 남자라면 이렇게 말합니다” 한 사람만 바라보는 남자에게서 나타나는 3가지 특징

👉”여자들은 남자들의 이런 연락에 마음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1000쌍을 연결해준 커플매니저가 공개한 성공률 높이는 연락방법 5가지

단정하고 깔끔한 사람

단정하고 깔끔한 것도 다양한데 가장 확실하게 어필이 되는 것은 피부랑 단정한 옷차림 입니다.

잘생기고 예쁘거나, 화려하고 잘 꾸미는 사람들은 ‘귀티’ 보다는 ‘부티’가 난다고 표현하는게 어울리는데 반해,

사람자체가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것이 ‘귀티’ 입니다.

깔끔하고 단아한 사람들은 피부가 깨끗하고 한눈에 봐도 청결함이 느껴집니다.

옷도 트렌디한 것보다는 자기한테 어떤게 맞는지 알고서 입는 사람입니다.

웃는 얼굴

웃는 얼굴은 마치 마법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분이면 충분해

대화를 할 때 상대방의 눈을 바라보고 살짝 미소짓는 사람을 보면 나를 다독여주고 힐링이 되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이때 받게 되는 느낌은 왠지 여유가 있어보이고, 고급지고, 귀티가 난다라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여유로운 사람

다 같은 공간에 있지만 왠지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옆에서는 바쁘고 산만한데 여유로운 사람은 문제가 생겨도 항상 차분하고 현명하게 상황을 판단합니다.

말을 할 때도 그때 그때 즉흥적으로 나오는게 아니라 고민하고 생각해서 이야기를 하는데 그 고민하고 생각하는 모습도 믿음스러워 보입니다.

남들보다 여유롭기 때문에 그렇게 느껴지는게 아닐까요?

사람마다 느끼는건 다를 수 있지만 단정하고 깔끔한 모습, 미소짓는 얼굴, 여유로운 모습에서 느껴지는 감정은 비슷할 것 같습니다.

‘부티’가 아닌 ‘귀티’나는 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출처 1분이면 충분해-

👉”이런게 빼박 신호입니다!” 커플매니저가 알려주는 여자가 남자를 좋아한다는 확실한! 호감 신호 4가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