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이런 남자를 만나세요!” 내 인생을 행복하게 해주는 남자가 가진 특징 4가지

여자를 행복하게 하는 남자는 몇가지 특징 있습니다.

오늘은 남들이 가로 채기 전에 내 남자로 만들어야 하는 남자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교 있는 남자

애교는 여자만 하는 것도 아니고 남자들만 애교를 좋아하는게 절대 아니죠.

여자들도 남자의 애교를 좋아합니다.

말투로 오글거리는 애교가 아니라 그 사람만의 애교가 있는 남자는 항상 여자의 마음을 녹여줍니다.

그냥 니가 1등이야

여자는 남자보다 사소한 것에 집착하고 토라 질 때가 있죠. 왜그럴까요?

그런 사소한 부분에서 나를 얼마나 소중하게 생각하는지 느끼기 때문입니다. 아주 중요한 부분이죠.

말이든 행동이든 크건 작건 중요하든 사소하든 무의식 중에 내 여자친구가 항상 첫번째인 남자에게는 이유나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사랑하는 내 사람 내 여자친구라서 그냥 넌 나한테 늘 1등 이야라는 남자가 평생 행복하게 해주는 남자 입니다.

내 전공은 여친

그남자 머리속에 나라는 사전이 있는 남자죠.

내가 뭘 좋아하는지 내가 바라는게 뭔지 어떤 말을 할 때 내가 즐거워 했는지 어떤 행동을 할 때 내가 행복했는지 내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나에 대해서 잘 알고 잘 알려고 노력하는 남자입니다.

자세하게 표현하는 남자

남자는 늘 핵심만 요약하고 거나 대충 말해도 알겠지 라는 마음이 있습니다.

그래서 표현도 간단하죠. 예쁘다, 귀엽다, 사랑하는 여자를 행복하게 하는 건 핵심 단어 뿐 아니라 모든 부분에 조화가 필요합니다.

‘헤어샵을 다녀온 여친에게 예쁜 첫인상이 어땠는지’

‘먹으면서 날 보고 웃는 여친에게 그 귀여운 포인트가 어디인지’

좋아한다는 감정을 느낄 때 자세하게 표현해주는 남자는 여자를 늘 웃게 해 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