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본 사진 속 남자얼굴 정면입니까? 옆모습입니까?” 나도 몰랐던 내면의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게 된다고!

아래 남자의 사진이 있습니다.

처음 이 남자의 얼굴을 봤을 때 여러분이 봤던 모습은 정면이었나요, 옆모습이었나요?

성별에 따라 남자의 얼굴이 다르게 보인다는 말이 있는데요.

이 사진은 당신이 이전에 알지 못했던 당신의 성격에 대해 알려주는 성격테스트입니다.

그림은 유심히 보시고 정면인지 옆모습인지 답을 정하고 아래로 내려서 결과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

🔽

🔽

🔽

옆모습으로 보인다고 답한 당신은

옆모습으로 보인다면 코와 입에 시선이 집중 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즉, 눈접촉을 피했기 때문에 옆모습이 보이는 것인데요.

심리학자들은 이런 경우 다른 사람들과 달리 내성적이고 약간 수줍어하는 성향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사람들은 사람들과의 관계와 신뢰를 두려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인간관계가 나쁘다는 뜻은 아닙니다.

신중한 타입으로 한번 믿으면 의리를 중요시 여기며 그 누구보다 진한 우정을 이어 나가길 원하는 성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정면으로 보인다고 답한 당신은

정면으로 보였다는 건 남자의 눈과 직접적으로 마주했다는 것인데요, 심리학자들은 이런 경우 성실하고 솔직한 성격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즐기며 외향적이고 매우 성실한 사람들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의견을 말하고 옹호하는 걸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회적으로 매우 안전하고 친구를 선택하는 좋은 직관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정하신 답과 본인의 성격이 어느정도 일치하는 부분이 있으신가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