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순간에 딱 어울리는 곳!” 8월에 가면 무조건 칭찬받는 여름여행지 BEST 8!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입니다.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여행 계획에 설레이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국내,해외 어디든 여행을 간다는건 즐거운 일입니다. 그리고 국내에도 정말 멋진 여행지가 많습니다.

특히나 이색적이면서 독특한 여행지라면 더욱 기억에 남겠지요? 8월에 가면 끝내주는 여행지 8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두대간 협곡열차

국내 최초 개방형 열차로 통유리로 된 내부와 스위스 기차를 닮은 외형이 인상적인 관광전용 백두대간 협곡열차 입니다.

낙동강 협곡을 구석구석 누비며 자연을 가까이서 보는 풍경은 기차여행의 낭만적인 시간을 만들어 줍니다.

일상이 여행 Everyday travel

하루 2회 철암과 분천역을 운행하며 중간에 승부역과 영화 ‘기적’의 배경지인 양원역에서 10분간 정차하니 사진으로 추억을 담아 볼 수 있습니다.

시원한 기차 안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여름 레트로 기차여행을 강력 추천합니다.

✅ 철암역 기준 출발시간 12:35 / 15;53

✅ 분천역 기준 출발시간 09:59 / 14:24

✅ 레츠코레일을 통해 예매 / 성인 편도기준 2,600원

👉자세히보기

 

분천 산타마을

분천역은 스위스 체르마트역과 자매결연을 맺은 역으로 산타마을로 조성되어 사계절 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행지 입니다.

편지를 쓰면 크리스마스에 받는 산타우체국이 있습니다.

루돌프를 볼 수는 없지만 알파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백두대간 협곡열차와 같이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파주 퍼스트가든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정원을 재현하여 파주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퍼스트가든은 총 22개의 테마가 있어 남녀노소 즐길 거리,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해가지는 밤이 되면 야경이 아름다운 별빛이 흐르는 정원이 있습니다.

포세이돈을 주인공으로 한 자수화단은 퍼스트가든의 메인 포토존입니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입니다.

✅ 운영시간 : 오전 10시~ 오후 10시

✅ 입장료 성인 9,000원(평일) / 12,000원(주말, 공휴일)

👉자세히보기

 

삼척 미인폭포

한국의 그랜드캐니언으로 불리는 삼척의 미인폭포는 입구부터 숲길을 15분 정도 걸어내려가다 보면 시원한 물소리와 함께 장엄한 미인폭포가 나타납니다.

햇살이 비추는 날에 방문하면 밀키스색의 물빛을 볼 수 있어서 밀키스 폭포라고 불립니다. 이 때문에 SNS의 성지로 이름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찾아갈때 미인폭포라고 검색하면 나오지 않으니 여래사로 검색해서 방문하면 됩니다.

👉자세히보기

 

✅ 입장료 : 성인 1천원

✅ 강원도 삼척시 도계읍 문의재로 77-162

양평 세미원

7~8월이 되면 연꽃축제가 열리는 세미원입니다.

경기도 지방 정원 제1호로 등록된 세미원은 사진 찍기 좋은 4개의 정원과 7개의 연못으로 되어 있으며 곳곳에 인상 깊은 조형물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곳의 상징인 배다리는 바로 옆 두물머리와 연결 되어 있는데 지금은 정비로 인해 임시 폐쇄중이니 참고 바랍니다.

✅ 7~8월 운영시간 : 09~20시

✅ 매주 월요일 휴관

✅ 입장료 : 성인 5,000원

👉자세히보기

 

속초아이& 해수욕장

속초해수욕장의 명물로 떠오르고 있는 대관람차 속초아이는 다른 대관람차와 다르게 동글동글한 디자인이 런던에 있는 런던아이를 연상시킵니다.

약 15분간의 탑승시간 동안 새파란 바다와 반대편 속초의 도심과 설악산을 조망할 수 있어 새로운 시점으로 속초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탑승을 마치고 속초 해변과 소나무숲도 잊지 말고 걸어보시기 바랍니다.

✅ 속초아이 입장료 : 성인 12,000원 / 소인 6,000원

✅ 기상변동으로 인해 당일 구매만 가능

✅ 운영시간은 상시 변동하니 홈페이지 참고

👉자세히보기

 

양양 서피비치

7~8월 전국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변하는 서피비치입니다.

이곳은 서핑을 위한 프리이빗 비치로 많은 분들이 파도를 즐기러 방문합니다. 서핑 전문 구역이라 물놀이는 금지 되어 있습니다.

해변에는 고급 리조트 휴양지에 온 것처럼 곳곳에 빈백과 해먹들이 마련되어 있고 각종 서핑 용품, 음식과 주류, 음료를 파는 이국적인 비치 펍&라운지가 운영 되고 있어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 운영시간 매일 09시~ 새벽 02시까지

✅ 서핑강습, 요가프로그램 유료 / 반려동물 동반 가능

👉자세히보기

 

제주 돈내코 원앙폭포

제주도민이 사랑하는 여름 휴가지로 깊은 골짜기와 폭포, 울창한 수풀림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는 곳입니다.

폭포가 떨어진 물 웅덩이는 맑고 차가워서 여름에 이곳에서 물놀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주에 가게 되면 꼭 들러 시원함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