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이 띠에는 대박기운이 가득합니다” 주변에서 나 부자되라고 가만 놔두질 않는다고

벌써 6월 입니다. 시간 참 빠르게 가는 것 같은데요, 계획 하셨던 목표는 잘 이루고 계신가요?

6월 무오월은 기운이 가장 강한 시기 중 하나라고 합니다. 무 기운은 큰 산을 의미하고, 오는 것은 불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마치 큰 산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형상을 떠올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오월은 크게 봤을 때 2가지 키워드로 볼 수 있는데요. 하나는 산이 불을 머금고 있기때문에 포용력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반대로 산이 불타고 있기 때문에 화가나도 참아야 되거나 어떤것을 수용할 일이 많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양력 6월의 장점을 살펴보면 문서운이 잘 들어올 수 있고 특히 학업운이나 부동산 운, 자격증처럼 다른 사람에게 돈을 받거나 무언가를 취할 수 있는 문서운이 굉장히 좋아지는 시기라고 합니다.

미신의왕국

또한 뚝심과 결단력이 좋아져서 인생에 큰 결단을 내리기에도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반대로 단점은 마음속에서 욱하는 것이 많아질 수 있고 고집이 강해질 수 있으며, 주변사람들과 트러블이 많아질 수 있는 시기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큰 산이 불로 계속 활활 타고 있기 때문에 사주에 수 기운이 많거나 금 기운이 적절히 있는 분들은 대박일 수 있고 반대로 화 기운이나 토 기운만 너무 강한 분들은 양력 6월에 정말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달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6월에 대박나는 띠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호랑이 띠

첫 번째는 바로 호랑이 띠입니다. 귀인운이 늘어나고 재물운이 커지는 시기로 새로운 기회가 온다고 합니다.

호랑이띠 분들은 5월에 이동수라든지 심리적으로 답답하거나 건강적인 것들로 조금 고생할 수 있었던 경험을 많이 하셨을 텐데요.

특히 5월에 힘드셨던 분들이수록 6월에 크게 대박 날 수 있는데 특히 재물운과 그리고 상관이라 그래서 노력한만큼 큰 성과가 들어올 수 있다고 합니다.

호랑이띠인 분들은 위축될 필요없이 6월에는 주변 사람들과 적극 협조하셔서 인생을 노력하면 할수록 성취가 좋아지는 그런 시기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주의하실 점으로는 배우자 관계나 연인과의 관계는 조금 조심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용 띠

이 용띠인 분들은 귀인이 나타날 수도 있고 무계합이라고 특히 사람으로 인해서 많은 덕을 볼 수 있는 시기라고 합니다.

나를 도와주는 세력이나 새로운 인연이 나타날 수 있고 인성이나 문서운이 좋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부동산이나 취업, 자격증 취득에도 좋은 시기가 될 수 있으며 지금까지 못 받은 돈을 회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개 띠

마지막으로 6월에 가장 대박날 수 있는 띠는 개 띠라고 합니다. 삶에 많은 것들이 긍정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시기라고 하는데요.

다만 주변에 사람들을 너무 믿으면 가까운 사람들에게서 배신수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변을 잘 살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재물운, 귀인운, 문서운 그리고 새로운 변화라든지 이사라든지 다방면에서 운이 좋아질 수 있다고 하니 개띠분들은 위축되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미신의왕국-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