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볼수록 계속 빠져들어” 누구든지 푹빠져드는 사람들이 갖고 있는 공통점 5가지

이상하게 보면 볼 수록 푹 빠져드는 사람들이 있죠?

그들에게는 웃는 얼굴이나 스킨십 같은 직접적인 매력들도 많지만 몇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요. 보여주기를 목적으로 하는게 아니라 나를 가꾸는 동시에 상대가 나에게 푹 빠져들게 한다는 점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푹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사람들이 갖고있는 5가지 공통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괜한 시기, 질투가 없다

상대가 나보다 잘난 게 있다면 내 것으로 만들거나 아니면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죠.

보편적으로 자신보다 잘난 사람은 적으로 두고 못난 사람을 옆에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늘 조급함이 따라 다니죠 괜한 시기 질투가 적은 사람일수록 너그럽고 온화한 성품이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말을 예쁘게 한다

그 사람의 품위를 결정하는 가장 큰 부분 중 하나가 말이죠

이거밖에 못했어요? 이래서 다 하겠어요?
→ 일이 꽤 많아서 힘드시죠, 조금 더 해볼 수 있겠어요?

이렇게 같은 말이라도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에게는 자연스럽게 호감이 가게 됩니다.

남의 말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을 믿는다

쉽게 말에 당당하고 자존감 높은 사람이죠

남들의 비판은 받아들이지만 쓸데 없는 비난에는 휩쓸리지 않습니다.

쉽게 흔들리지 않을 수 있는 건 자신을 믿고 당당 하면서 나오는거죠.

어떤 상황에나 든든하고 여유를 가지는 모습에 품위를 느낄 수 있습니다.

기분을 쉽게 드러내지 않는다

기분이 태도가 되지 말자 는 말도 있죠

싫은 내색을 말과 행동에서 그대로 드러내는 사람들은 한 순간 분위기를 망치고 불편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분을 쉽게 드러내지 않는 사람은 상대가 한번 더 생각하게 만들고 쉽게 대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비춰집니다.

꾸준히 자신을 가꿔간다

예쁘고 잘생긴 것도 매력 어필이 되지만 상대가 호감을 느끼고 같이 있고 싶다는 마음이 드는 가장 공평적인 부분은 그 사람의 부족한 부분을 내가 채워줄 수 있거나 내가 그 사람의 자랑거리 혹은 트로피가 될 수 있다고 느낄 때 굉장한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꼭 외모가 아니더라도 노래를 잘하거나 미술에 관심이 많다거나 운동을 잘하고 목소리가 좋은 것들이 있겠죠.

알면 알수록 더 깊은 매력에 빠져드는 사람들의 특징 5가지 였습니다.

-출처 1분이면 충분해-

📌”그 사람 믿어도 되는지 헷갈린다고요?” 사람보는 눈이 없다면 이것만 기억하세요

📌”은은하게 귀티가 흐르는 사람은 이것이 다릅니다” 귀티나는 사람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