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을 바꾸려면 동전 2개만 준비하세요” 용한 무당이 알려주는 빠르게 운을 바꾸는 대운법

너무 힘들고 일이 안풀릴때 운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보신적 있으실껍니다.

오늘은 빠르게 운을 바꿀 수 있는 비방법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아주 먼 옛날 구만신에서부터 내려오는 비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준비물도 동전2개만 있으면 되고, 방법도 간단한데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이나 사업이 잘 안되서 재물 또는 귀인운이 올라가길 바라는 분들은 500원짜리 2개를 준비합니다.

백련당

그리고 집안이 시끄럽거나 구설수, 관재수, 송사수가 있어서 이런 거를 좀 잠재우고 싶은분들은  100원짜리 2개를 준비해 줍니다.

동전이 준비됐다면, 동전의 그림과 숫자중에 그림이 보이게 동전2개를 위아래로 놓아 8자를 만듭니다.

그리고 동전은 앞서 설명한 것처럼 본인이 처한 상황에 맞춰 500원짜리나 100원짜리를 선택한 뒤, 현관문 안쪽 중앙에 붙여 놓습니다.

이때 붙여놓은 동전이 사람들의 손을 탈 수 있으니 동전위에 안보이게 종이나 그림으로 덮어놓아도 됩니다.

동전을 붙여놓는 기간은 특별히 상관없으며 만일 내가 원하는 바가 이뤄지면 그때 동전을 떼면 됩니다.

만약 집안에 구설이 많아서 100원짜리를 붙이고 효과를 봤는데, 재물운이나 귀인운이 올라가길 바란다면 100원짜리를 떼고 500원짜리를 붙이면 됩니다. 

단, 이때 중요한건 비방을 동시에 하면 안됩니다.

욕심이 나서 100원짜리와 500원짜리를 같이 붙이면 안되고 반드시 하나만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