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이띠는 대박이 납니다” 이상하리만큼 계속해서 좋은 일이 생긴다고..

2022년 양력 11월은 신해월로 12운성으로는 욕지, 십신으로는 상관인 달 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욕지는 어떤 것이 계속 반복됨을 의미하고 상관은 스스로 변화의 의지가 강한달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양력 10월이 어떤 일이 마무리되는 시기였다면 11월은 비슷하지만 내가 하고 있는 일의 규모가 커지거나 책임감이 좀 더 늘어나는 시기라고 합니다.

또한 금백수청이라고 금기운과 수기운이 균형을 이뤄서 좋은 결과물이 나오는 시기지만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충동적으로 어떤 일을 시작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하던 일을 계속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따라서 요식업이나 기술직처럼 기존에 하던일을 계속하는 경우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즉흥적인 일이나 창작을 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피곤할 수 있는 달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과감하게 결단을 내릴 필요가 있기 때문에 우유부단한 분에게는 딱히 좋은게 없는 그런 한 달이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제부터 11월에 대박이 날 수 있는 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최근에 운이 좀 별로 안좋았다면 11월에는 귀인의 덕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내가 방황할 때 누군가가 나를 잡아줄 수 있고 새로운 사람 만날 때도 이상할만큼 잘 풀리는 일들이 계속 반복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이성관계라든지 대인관계에서 좋은 일이 생기고 재물운도 조금 따라주는 달이지만, 건강운은 딱히 좋지 못하기 때문에 조금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소띠

열심히 하는 만큼 소득이 늘어나는 시기로 11월은 역마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와서 새로운 기회나 재물이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혀 새로운 일을 배우기보다는 기존에 내가 잘했던 일에서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이직이나 이사를 가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닭띠

미혼인 분들은 인생의 동반자를 만날 수 있는 시기이며, 기혼인 분들은 가정이 안정되면서 내가 어떤 일을 하더라도 재물이 많이 들어오는 시기라고 합니다.

또한 역마가 들어오는데, 쥐띠 소띠와는 다르게 이사를 하거나 이직을 하거나 어떤 새로운 일을 하는 것처럼 내가 어떤 것에 새롭게 도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색이 당신에게 재운을 불러다 주는 색깔입니다” 용한 무당이 알려주는 띠별 행운의 색

👉”이사 갈 때 여기로 가야 돈이 왕창 들어옵니다” 띠별로 재물운이 급상승 하는 아파트 층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