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추차에 이것 껍질까지 넣고 끓여보세요” 암세포를 키우는 지방간이 싹 빠져나옵니다

지방간은 중년이 되면 한국인 3명 중 1명이 있을 정도로 흔하다 보니 대부분 가볍게 여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방간을 방치하는 것은 내몸에 암세포를 키우는 것과 같다고 의학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알콜성 지방간보다 비알콜성 지방간이 더 위험하다고 합니다.

알콜성 지방간은 술을 끊으면 완전히 건강한 상태로 되돌릴 수 있지만 비알콜성 지방간은 대사성 질환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적극적인 치료과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건강뉴스

다행히도 지방간을 빠르게 제거하는 특별한 음식을 알아냈는데요.

지방간 제거를 위해 대추차에 ‘이것’을 넣어 매일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매일 먹기만 해도 간에 쌓이는 지방을 빠르게 분해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바로 ‘양파’입니다.

현재 지방간이 있거나 가족력으로 간이 안 좋은 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대추와 양파의 효능

대추와 양파는 간세포의 독성을 줄여 정상 수준으로 회복하는 1등 식품입니다.

그래서 이 두가지 식품이 만나면 축척된 지방간을 분해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대추에 들어 있는 폴리페놀, 싸이클릭 AMP와 양파에 들어 있는 퀘르세틴과 알리신은 간 속 지질을 낮춰 간에 쌓인 지방을 분해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대추양파차

말린대추, 양파를 차로 우려서 식사 후에 매일 마시는 따듯한 차인데요.

만드는 방법도 매우 간단하고 식후 매일 1시간 뒤에 마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일교차가 심할 때는 음식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금 제철인 귤 이렇게 먹으면 어떤 질병도 끄떡없다고

👉”몸 속에 지방이 쌓이질 못합니다” 양귀비도 즐겨마신 이 차 다이어트에 그만이라고..

재료: 말린대추 15개, 양파 반쪽, 물2리터

① 양파 1/2개를 껍질째 썰어준다

② 대추는 씨와 살을 따로 분리한다

대추씨와 양파껍질은 지방간 제거를 위한 유효성분이 다량함유 되어 있어 절대 버리시면 안됩니다.

③ 분리한 대추씨는 약불에 덖어준다

④ 손질한 재료와 물을 넣고 약 30분간 끓여준다

대추양파차는 식후에 섭취해야 체내 흡수율을 증가 시켜서 축적된 지방간 분해를 더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건강한 성인 기준 하루 2잔 드시면 좋은데요, 따듯한 성질의 식품이므로 평소 열이 많은 분들은 과다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여 빈혈 환자에게는 좋지 않으니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도록 합니다.

대추양파차는 지방간 제거 효과도 있지만 불면증을 해소하는 능력도 있으니 특히 노년기에는 매일 챙겨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건강뉴스-

📺출처 영상보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