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를 속이면 살이 빠집니다” 과학적으로 증명된 운동없이 살빼는 방법

다이어트를 하려면 식습관 개선은 물론 운동도 필수라고 생각하는데요.

운동이 아닌 뇌를 속여서도 살을 빼는 방법이 있습니다.

엄지의제왕

뇌에 포만감을 주는 혈자리를 눌러 주는 것 인데요, 뇌는 배가 부르다고 장에 신호를 보내 식욕을 억제해 준다고 합니다.

그럼 신박한 혈자리 다이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문혈

새끼손가락 쪽 손바닥과 손목 경계 주름에 있는 혈자리입니다. 신문혈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혈자리입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르티솔 호르몬이 분비 됩니다. 코르티솔 호르몬은 가짜 배고픔을 유발합니다.

또한 식욕 억제 호르몬의 작용을 방해합니다. 신문혈을 누르면 스트레스가 완화 되어 식욕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합곡혈

엄지와 검지 사이의 움푹 팬 곳에 있는 혈자리입니다. 합곡혈은 대장 경락의 주요 혈자리라서 장을 튼튼하게 하는 혈자리 입니다

뇌와 장은 굉장히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뇌가 느끼는 여러가지 작용들이 장에 직접 전달이 됩니다.

세로토닌 호르몬의 역할은 행복감을 느끼게 하며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되는 호르몬 입니다.

세로토닌 호르몬의 95%는 장에서 분비 됩니다. 다이어트에 장이 중요한 이유는 장내 환경이 나빠지면 비만 세균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비만세균은 식욕을 올리는 호르몬 분비를 촉진해 폭식 유발합니다.

그래서 합곡혈을 누르면 세로토닌 호르몬 분비를 증가시키고 비만 세균을 억제하고 식욕을 줄여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혈자리 지압을 통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잠잘 때 딱 2가지만 바꿔보세요” 과학적으로 검증된 잠잘 때 살빠지는 방법

👉”우유먹고 22kg 뺏어요” 유당불내증으로 배 아파서 먹지도 못하던 우유 이 방법대로 섭취했더니 탈도 안나고 살까지 빠졌다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