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두가지 띠 중에서 특히 재주가 많은 띠가 있다고 합니다.
쥐띠, 말띠, 토끼띠, 닭띠가 그 주인공 인데요,
이 네가지 띠의 특징은 행동이 빠르고 가만히 앉아 있는 것보다는 활동성이 강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공부보다는 재주로 가는게 어렵고 답답한 현실에서 보다 빠르게 길을 찾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즉, 가만히 앉아서 하는 직업보다는 사람을 만나거나 몸을 움직여서 어떤 일의 성취감을 만드는 일이 더 적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이런 분들이 가만히 앉아 있는 공무원이나 사무직 일을 한다면 따분해지기가 쉽고, 한 직장을 오래 못 다닐 확률이 굉장히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이렇다보니 아무래도 자기 전문성을 가질 수 있는 분야에 도전하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자면 건축업이나 운수업, 패션, 디자인, 예체능, 음악, 운동, 요리, 뷰티업 처럼 생동감 있고 움직임이 있는 일을 생각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만약 이런 쪽에 관련된 일을 찾아낸다면 이직할 일도 없고, 직장을 오래 다닐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요즘은 공부보다는 자기 재주와 기술로 잘 된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사람마다 갖가지 타고난 재주라는게 있기 때문에 발복시켜 그 분야를 파고든다면 좋은 결과를 성취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서 설명한 네 가지 띠 중에서 특히 닭띠나 말띠는 지금 하고 있는 일 외에도 여러가지를 생각하는 성향이 강하다고 하는데요.
이것은 아직 자기 일을 찾지 못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본인의 성향이나 성격을 파악해서 다른 제2의 인생을 생각해 보는게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 있다고 하니 닭띠, 말띠 분들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나라대신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