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털이 있으면 대박 사주라고..” 용한 무당이 알려주는 인생이 잘풀리고 재물이 끊이지 않는 복털 위치

관상에 해당되는 것으로는 신체의 점이나 발 모양, 손가락, 손금으로 주로 점을 보는데요.

신체에 난 털만 봐도 그 사람이 앞으로 대성할 사람인지 재물을 가질 사람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나라대신궁

특히 이 부위에 털이 많으면 어떤 힘든 고난이 있어도 귀인이 생기거나 주변에 사람이 도움을 받아서 전화위복도 된다고 하는데요.

힘든 상황이 와도 구사일생으로 나를 도와주는 분들이 생기고 금전적인 부분도 굴곡이 많다기 보다는 안정적인 삶을 살 수 있는 그런 운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그 위치는 어디일까요?

종아리와 무릎, 허벅지에 털이 있으면 일단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는 털이 특히 좋다고 하는데요.

배꼽 주변이나 엉덩이, 항문 그리고 생식기 주변에 털이 많은 분들은 재물이나 금전의 덕이 많고 인간의 복도 많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귀 밑 구레나룻에 잔털이 많으면 남편의 사랑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반면 손 등이나 팔, 턱, 가슴에 있는 털은 해당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오히려 좋지 않다고 하기 때문에 가슴에 털이 있으신 분들은 제모나 왁싱을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복을 부르는 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그렇다고 인위적으로 크림 등을 발라서 자라게 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나라대신궁-

👉“이 색이 당신에게 재운을 불러다 주는 색깔입니다” 용한 무당이 알려주는 띠별 행운의 색

👉“정말 힘들때 해보세요 진짜 운이 들어옵니다” 용한 점쟁이가 풀어버린 돈 안드는 특급비방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