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한없이 잘해주고 모든 것을 맞춰주는 사람이 과연 좋은 사람일까요?
사실, 다 맞춰주고 좋은 말만 해주는 사람은 진지하지 않을 때도 그렇게 행동합니다
예를들어 당신에게 화를 내고 이기적으로 행동했어요.
그 사람이 당신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고 욕까지 했죠. 하지만 이게 단순히 만만하게 봐서 그런 것은 아닙니다.
남자가 여자를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뜻밖의 행동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남자가 진지하지 않을 때
남자가 여러분에게 화를 내거나 욕을 하는 것은 당연히 좋은 반응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 사람이 화를 내는 이유는 그만큼 생각하고 의식하고 있다는 뜻일 수 있습니다.
반면, 남자가 여자를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좋은 말만 합니다.
여자가 불만을 토로해도 그냥 “내가 미안해, 더 잘할게”라고 말하면서 신경을 쓰지 않는 거죠.
남자가 여자를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여자에게 관대합니다.
여자가 남자 친구와 있어도, 밤늦게 들어와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런 남자는 말로만 좋은 말을 하고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려 합니다.
진정한 관계와 경계해야 할 행동
좋은 말을 많이 해주는 남자는 좋은 남자일 수 있지만, 좋은 말만 해주는 남자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연애라는 책임을 지지 않으면서 이득만 취하려 합니다.
그리고 포기도 빨라서 마음이 없기 때문에 감정을 쏟지 않습니다.
연인 사이에 트러블이 생긴다고 해서 무조건 상대가 나를 쉽게 본다고 생각하는 것은 오해입니다.
남자들은 결혼을 앞두고 여자에게 무심해지고 냉정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진지하게 관계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처음부터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불필요한 대치를 할 필요가 없으니 모든 것을 맞춰주기만 할 것입니다.
너무 달콤한 말만 해주는 사람은 경계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끔은 싸우고 부딪히며 서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정상적인 연애입니다.
연애하면서 불편한 상황이나 싸움이 없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너무 판타지를 갖지 마세요.
칼이 견고하게 만들어지기 위해서는 수없이 뜨겁게 달구고 내려쳐야 합니다. 이런 과정 없이 만든 검은 쉽게 깨질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야기를 통해 더 현명하고 냉철한 시선으로 사람을 볼 줄 아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