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색이 당신에게 재운을 불러다 주는 색깔입니다” 용한 무당이 알려주는 띠별 행운의 색

여러분은 무슨색을 좋아하시나요?

우리가 가진 띠마다 행운의 색상이 있다고 합니다. 나와 맞는 색을 착용하면 재물운도 부르고 합격운도 상승한다고 하는데요.

만약 면접을 보러가는데 행운의 색상에 맞춰서 옷을 입는다거나 악세사리에 그런 색상으로 포인트로 주면 좋은일이 생길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백련당

또한 집안 인테리어나 자동차 색상, 지갑 등 본인의 띠에 맞는 색상을 선택하면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띠별 행운의 색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행운의 색깔은 흰색, 빨간색, 녹색, 회색, 검정색이 행운을 주는 색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검정색과 빨간색은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말고 포인트로만 사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소띠, 호랑이띠

노랑색, 흰색, 빨간색, 황갈색 그리고 체크무늬가 잘 맞는 색상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오렌지색과 베이지색, 흰색

뱀띠, 용띠

흰색, 노랑색, 빨간색으로 포인트 주시면 괜찮습니다.

말띠

흰색, 빨간색, 베이지색

양띠, 원숭이띠

흰색, 녹색, 노랑색, 회색, 검정색

닭띠

흰색, 빨간색, 노란색, 분홍색

개띠, 돼지띠

노란색, 흰색, 베이지색, 그리고 스트라이프 줄무늬가 행운을 줄 수 있는 무늬라고 합니다.

띠에 맞게 코디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행운의 색상이 너무 튀는 경우에도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본인이 용띠인데 무채색을 좋아해서 검정색 옷을 입는다면, 포인트로 가방을 행운의 색상인 빨간색이나 노랑색을 드는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가방까지 올블랙을 원한다면, 속옷을 행운의 색으로 입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늘은 12가지 띠에 행운을 주는 색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행운의 색상을 활용하셔서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