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짜리 지폐 한 장만 준비하세요!” 수(水)기운이 넘치는 11월! 정말로 돈복이 터질 수가 있다고!

일이 잘 안풀리거나 예상치 못한 일로 돈이 계속 나가게 되는 일이 반복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각자만의 방법으로 슬럼프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기도 하는데요, 때로는 개운법을 통해 안좋은 기운을 좋은 기운으로 바뀌는게 도움이 될 때도 있습니다.

특히 11월에는 수(水)기운이 너무 강해진다고 하는데요. 명리학 전문가가 알려주는 개운법을 소개해 드릴테니 마음이 동한다면 한번 실천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원 개운법

양력 11월 달에는 과한 물(수)기운이 가정이든 환경적으로 많이 침투하는 시기라고 합니다.

이럴때 집안 특별한 위치에 만원짜리 지폐를 두면 수기운을 약화시킬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만원짜리는 사조의 오행으로 나무(木) 기운이기 때문에 개수에 맞춰서 두기만 하면 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원 개운법 장소

첫 번째로 만원짜리를 보관하면 좋은 장소는 집안의 화분 아래입니다.

화분 아래에 만 원짜리를 찔러 두시면 되는데 그냥 두면 좋지 않고, 만 원짜리를 한 장이나 세 장 중 택일하여 흰 봉투나 노란봉투에 넣고 그것을 반으로 접은 상태에서 화분 밑에 찔러 주시면 좋습니다.

미신의왕국

만원개운법 두번째 장소는 바로 거실입니다. 거실 바닥에 카페트가 있으면 그 카페트 안에 만원짜리를 한 장이나 세 장 넣은 봉투를 넣으시면 됩니다. 단 화분에 넣을 때만 반으로 접어야지 나머지 경우에는 돈을 접으면 좋지 않다고 합니다.

만원개운법을 실행할 때는 두 가지 장소에 모두 돈을 넣을 필요는 없고 가장 마음에 드는 장소 한 군데에만 두면 된다고 하는데요.

만약에 돈을 누가 발견하거나 그래도 상관없지만 돈을 둘때는 가족들이 모르게 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만원 개운법 시기

만원 개운법이 효과를 발휘하는 시기는 절기상 입동인 양력 11월 8일부터 12월 7일 대설까지 넣어두시면 도움이 되며 만약 나침판을 볼 줄 아는 분들이라면 집안 기준으로 동쪽이나 남동쪽에 잘 보이지 않게 두는게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미신의왕국-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