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 1407명의 목숨을 살려냈습니다!” 차안에 두면 언젠가 우리가족 생명을 살려줄 든든한 꿀템 베스트

살다보면 얘기치 못한 사고가 생기기도 합니다. 음식을 먹던 아이의 목에 음식물이 걸려서 질식되는 상황이 발생하거나 자동차 사고로 안전벨트와 문이 안열리는 상황 등, 얘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이런 상황이 발생했을 때 차에 두면 가족을 살릴 수 있는 중요한 아이템 몇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질식구조 응급키트

얼마전 인터넷에서 10개월 된 아기가 음식을 먹다 기도가 막힌 영상이 공개됐었습니다. 이때 어떤 남자가 본인 차에서 무언가를 가져와서 아기 입에 가져다대고 작동하니 입을 막고 있던 음식물이 빠져나와 아기를 살리는 영상이었는데요.

귀곰

구성품을 보면 뚫어뻥 처럼 생긴 손잡이부분과 어른용과 영유아용 마스크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법도 무척 간단한데 연령대에 맞는 마스크 부분을 본체와 결합 후 환자를 바닥에 눞인 상태에서 코와 입에 단단히 밀착하여 누른 후 빠르게 손잡이를 당겨주면 됩니다.

제품 자세히보기

 

차에 두고 다니면 몇 년 아니 몇 십년에 단 한 번이라도 사용하게 된다면 생명을 살릴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실제로 이거 사용한 영상 속 남자도 차에 5년간 두고 다니다 처음 썼다고 하는데요.

이런 기구를 사용한 방법은 2차적인 부분이고 가장 해야할 것은 먼저 119에 신고 한 후 하임리히법을 사용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하임리히법 확인하기

 

질식구조 응급키트는 워낙 작동 방법이 간단한데다 몸이 작은 영유아에게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빠르게 응급 처치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최대 강점입니다.

또한 복부에 압력을 가하기 힘든 임산부나 노인 또는 남의 도움을 받기 힘든 혼자인 상황에서도 사용이 용이 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어린아이를 둔 부모라면 차에 두고만 다녀도 든든한 아이템일 것입니다.

비상 탈출 키트

사고가 나서 화재나 2차 사고의 위험이 예상되거나 급격하게 불어난 물로 침수의 위험이 있을때, 차로부터의 빠른 탈출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하지만 탈출시 가장 큰 문제가 되는게 두가지가 있는데 바로 안전 벨트와 문입니다.

안전 벨트의 경우 사고 시 클립이 고장나거나 의자와 문 사이에 껴서 풀리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안전 벨트는 그냥 힘으로 잡아당겨서는 끊어지지 않을 정도로 매우 튼튼합니다.

제품 자세히보기

 

이럴때 용이한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레스큐미라는 제품으로 고리걸기 안쪽에 예리한 칼날이 있어 안전 벨트에 걸고 쓱 당겨 주기만 하면 바로 잘립니다.

또한 안전 벨트가 고장날 수준의 사고라면 문도 안 열릴 가능성이 높은데요. 이런 경우 유리창을 부수고 탈출해야 합니다. 하지만 차량 내부의 물건들 하나하나가 안전과 관련된 것들이다 보니 왠만한 힘으로는 깨지지 않는데요. 사실 차유리 특성 상 뾰족하고 단단한걸로 쳐야 깰 수 있습니다.

이럴때 레스큐미를 꾹 누르면 본체 안의 정이 빠른 속도로 튀어나와 순식간에 유리창을 박살내줍니다.

어린이나 여성들처럼 힘이 없는 사람들도 손쉽게 유리를 깰 수 있어 빠르게 탈출이 가능하니 내 차안에 구비해 둔다면 언젠가 정말 소중한 존재가 되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점프 스타터

겨울이 되서 온도가 낮아지면 아침에 배터리가 방전되어 시동이 안 걸리는 아찔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당장 출근을 해야 하는데 긴급 출동 서비스를 기다려야 하는데요, 이럴 때 내 차안에 청소기 하나만 있으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제품 자세히보기

 

라이드스토 청소기는 한 가지 제품이 여러가지 기능이 들어가 있는데요, 우선 첫번째 기능은 점프 스타터 기능입니다.

청소기 하단에 보면 점프 스타터 연결 커넥터가 있어 여기에 꽂아 클램프를 배터리에 연결 후 시동을 걸면 됩니다.

또한 외장 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인 청소기 배터리 용량을 능가하기 때문에 하단 USB 단자를 통해 간단히 핸드폰이나 기타 전자 제품들을 야외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단 이 제품의 단점은 출력이 전문 점프스타터보다는 낮다는 점입니다. 휘발유차의 경우 6000cc까지니까 문제가 안되는데 경유차의 경우 2000cc까지 밖에 안되므로 보다 큰 용량이 필요한 경우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럴 때 소개드릴 제품은 오토코스 점프스타터입니다.

용량이 충분해서 경유차 점프도 문제 없으며 공기압 주입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겨울철 말썽을 부리는 공기압 빠짐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품 자세히보기

 

또한 LED 기능이 있어 비상상황 시 점멸모드나 SOS 모드로 활용할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

위험은 미리 알려주고 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평소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자동차의 경우 그 위험이 생명에 큰 위협을 끼치기 때문에 더욱 중요한데요.

단 한 번의 준비만으로 가족의 생명을 지킬 수 있다면 마음이 더욱 든든해지지 않을까요?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귀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