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세 위암판정 세상이 끝난것 같았어요!” 암을 이겨내기 위해 먹기시작한 이 죽 덕분에 기적처럼 극복해냈다고

암은 현재적인 생활 방식으로 인해 최근에는 더 흔한 질병이 되었습니다.

현대인의 수명이 늘어난 것도 원인 중 하나인데요. 암의 위험은 나이가 들수록 높아지는데, 옛날에는 기대수명이 낮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은 암에 걸릴 만큼 오래 살지 못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나쁜 식습관과 운동 부족 등도 현대인의 암 발병률을 높이는 요인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암에 특별히 걸리기 쉬운 분들과 72세에 위암진단을 받았지만 특별한 재료로 이를 극복한 사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에 걸리기 쉬운 몸

고지방 몸은 다른말로 비만이라고 하는데요.

신장암, 위암, 췌장암, 대장암 등 13가지 암이 비만과 관련되어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지방세포는 단지 지방만 보호하는 것이 아니고 염증물질을 분배하는
내분비기관처럼 작동을 하게 됩니다.

이런 염증물질들이 세포를 공격하게 되면 세포가 손상되고 제대로 회복되지 못하면 암으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예로 키가 160cm인 여성이 45kg일 때와 60kg일 때 암사망률을 비교해 봤는데요, 전문가에 따르면 45kg일 때 사망률이 더 높았다고 합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몸무게의 문제라기 보다는 마른사람과 약간 통통한 사람을 비교했을 때, 실제 저체중 여성의 대장암 사망위험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있었습니다.

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너무 마른것보다 적정 체중에 좋은 영양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72세에 위암을 진단받았지만 암을 이겨내기 위해 특별한 재료로 이를 극복했다고 하는데요.

그 주인공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양파였습니다.

위 살린 비책 양파죽 만들기

양파 반 개를 잘게 다져줍니다.

양파가 잠길 정도로 물을 부어줍니다.

검은 콩가루 1스푼, 계핏가루 1/2티스푼을 넣고 끓여줍니다.

거의 다 익었을 때, 달걀 1개와 올리브오일을 넣고 저어주면 완성입니다.

섭취할 때 싱겁다면 간은 간장으로만 살짝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양파에는 항산화 물질인 퀘르세틴이 풍부해서 실제 발암물질, 암세포 활동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되며 검은콩에 풍부한 안토시아닌은 염증과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영양적으로 양파죽은 매우 훌륭하다고 하는데요. 단, 위가 약한 경우 생양파 섭취는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기분좋은날-

📌”이건 점이 아닙니다, 암 입니다!” 점인 줄 알고 방치했더니 전신으로 암세포가 전이됐다고

📌”대추차에 이것 껍질까지 넣고 끓여보세요” 암세포를 키우는 지방간이 싹 빠져나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