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만 바꿔도 인생이 달라집니다” 용한점집에서 알려주는 재물운 왕창 들어오는 나만의 숫자 개운법

내가 사용하는 휴대폰 번호나 금고 비밀번호, 은행 비밀번호, 현관 비밀번호처럼 중요한 숫자를 사용할 때는 본인과 맞는 번호를 사용하면 운이 좋아 질 수 있다고 합니다.

본인이 태어날 때부터 선천수의 기운을 갖고 있어 숙명이라 할 수 있는 사주팔자와는 달리 후천적인 기운을 일컫는 것을 본명궁 이라고 하는데요.

백련당

본명궁은 개운이 가능하기 때문에 노력을 하면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본명궁으로 본인과 맞는 숫자를 찾아 사용하면 됩니다.

본명궁을 이용한 개운법

오행에 따라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상생의 숫자와 상극의 숫자를 알 수 있습니다.

목의 기운: 상생의 숫자 1, 3, 4, 상극의 숫자는 6, 7

화의 기운: 상생의 숫자 3, 4, 9, 상극의 숫자 1

토의 기운: 상생의 숫자 2, 5, 8, 9, 상극의 숫자 3, 4

금의 기운: 상생의 숫자 2, 5, 6, 7, 8, 상극의 숫자 9

수의 기운: 상생의 숫자 1, 6, 7,  상극의 숫자 2, 5, 8

이제 본명궁을 이용해서 번호를 이제 만들어야 되는데요.

첫 번째로 재물을 들어오게 하고 싶을 때, 그것도 안정적으로 벌고 싶다면 상생의 숫자만 사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만약 갑작스러운 횡재의 기운을 받고 싶다면 상생의 숫자로 번호를 쓰되 상극인 숫자를 하나만 포함시키면 됩니다.

이 때 오행중 본인의 기운이 무엇인지 알아야 숫자를 조합 할 수 있는데요. 그 방법은 음력생일로 알 수 있습니다.

생일과 성별에 따라 나의 오행을 확인해서 숫자를 조합하면 됩니다.

생년월일로 본명궁 확인하기

추가로, 숫자를 조합할 때는 몸이 안좋아 건강을 위해 개운을 하고 싶다면 상생의 숫자만 써야하며, 자동차번호로 쓸 때도 사고 없이 안전해야 하므로 상생의 숫자만 사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