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흑꿈치 관리할 시간입니다!” 소매가 짧아져서 걱정될 때 식빵 하나만 준비하면 된다고

남은 식빵을 먹기에는 유통기한이 짧아 몸에 좋지 않을까 걱정되고, 그렇다고 버리기에는 아까운데요. 이럴때 식빵을 버리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특히 부쩍 더워진 날씨에 소매가 점점 짧아지는데요. 이렇다보니 각질이나 피부착색으로 인해 거무틔틔해진 팔꿈치를 걱정하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이럴때 식빵으로 팩을 만들면 미백에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식빵 팩 만들기

식빵에 함유된 밀가루는 피지를 흡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미백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팔꿈치에 올리기 좋은 크기로 식빵을 자릅니다.

밀대나 병을 이용해 팔꿈치에 붙이기 좋게 눌러줍니다.

효과를 더욱 높여주기 위해 미백에 좋은 우유와 각질 제거에 좋은 레몬즙을 섞어줍니다.

잘 섞인 우유 레몬즙을 식빵에 충분히 적신 후, 거뭇한 팔꿈치에 식빵 팩을 올리고 랩으로 감싸줍니다.

10분 뒤 미온수로 닦아내면 됩니다.

이 외에도 식빵은 만능 탈취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빵 탈취제로 활용하기

식빵을 바싹 굽게 되면 탄소 성분만 남아서 숯과 거의 비슷한 상태가 됩니다.

프라이팬에 식빵을 앞뒤로 구우며 태워줍니다.

가루 날림 방지를 위해 종이 호일로 감싸줍니다.

냄새 흡수를 위해 호일에 포크로 구멍을 뚫습니다.

식빵은 바싹 구울수록 탈취제의 효과가 극대화 되게 되는데요. 냉장고 뿐만 아니라 악취가 나는 어떤 곳에 넣어 놔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생방송 오늘아침-

📌”먹다 남은 술 다 가져오세요!” 만랩주부가 안먹는 맥주, 소주, 막걸리, 와인 200% 활용하는 방법이라고

📌”10분이면 모발에 달콤한 향과 윤기를 더해줍니다” 비싸게 관리받을 필요없는 최고의 홈메이드 헤어팩 만들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