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 있는 남자 여길 한번 봐보세요!” 관상가들이 무조건 뜯어말린다는 여자라면 무조건 걸러야할 남자 관상이라고

관상가들이 가장 많이 듣는 단골 질문은 얼굴에 재물복 (또는 연애복)이 있는지를 묻는 것이라고 합니다.

관상은 참고용일 뿐 절대적으로 맹신해서는 안 된다는 말이 있지만 한편 관상은 과학이라는 말도 있죠. 흉악한 범죄를 저지른 자들의 얼굴에서 나타나는 공통점이 이에 대한 신빙성을 높여주기도 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과거 고수의 비법 황금알에 출연해서 화제가 됐던 이야기를 다시 다뤄보고자 합니다.

여성들이 절대 사귀지 말아야 할 남성의 관상은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눈썹과 눈 사이가 먼 남자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단호하게 유혹을 뿌리치기 어려운 사람입니다.

고수의 비법 황금알

그렇기 때문에 한 사람만 바라보기 보다는 많은 여성들과 즐길 가능성이 높은 관상이라고 합니다.

코 끝이 작고 콧방울이 퍼진 남자

이 관상 역시 바람기 많은 남성들에게서 두드러지는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입술에 세로선이 두드러지는 남자

입술에 세로선이 진하게 두드러지는 남자는 보통 정이 없는 성격으로 깊이 있는 연애를 하기 힘들달고 합니다.

또한 색욕이 강해 이성을 탐하기 쉽다고 하니 주의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정면에서 콧구멍이 보이는 남자는 돈이 생겨도 주변으로 샐 가능성이 높아 돈 복이 없고, 눈빛이 탁한 남자는 심성이 곱지 못하고 야비하며 음흉한 최악의 남자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관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눈빛으로, 심성이나 성격은 물론이고 재물복에도 연관된다고 하는데요. 편안함과 힘이 있는 눈이 재물복이 있는 눈이라고 합니다.

반면 눈빛이 좋지 않은 남성은 무조건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고수의 비법 황금알-

📌”눈은 절대 거짓말 못합니다” 용한 점쟁이가 알려주는 눈 관상으로 사람 확인하는 방법

📌”관상은 과학입니다” 관상전문가가 알려주는 살면서 반드시 피해야 하는 얼굴

error: Content is protected !!